[야구] 도대체 시이발 스포츠 월드




선발이 2게임 14이닝 동안 딱 1점 줬는데 승수 하나를 건질 수 없게 만들면 뭐 어쩌자는 거냐?

아무리 시즌이 1주 빨리 시작했다고 해도, 꼴랑 4개월 동안 대체 뭘 했길래 방망이 든 병자들만 줄줄이 타석에 들어오냐고? 빠따 연습은 안하고 어디 흑마술 미사회장에라도 내내 참가해서 전원 부정한 기도만 했는지?

원래 덜 떨어진 에버리지를 출루율하고 의외성 있는 일발 장타로 매꾸던 팀인데, 그런 커버 요소가 둘 다 나락으로 떨어지니 그냥 멸망. 94 태평양 돌핀스를 25주년을 맞이해서 재현하려는 거야 뭐야... - _- 오늘 게임이 좀 불운했다 뭐다 씨부려 봐야 원래 운도 잘하는 놈들 뒤에는 붙어주고 못하는 놈들은 외면하는 법임.

디펜딩 챔프네 뭐네, 여유 부릴 전력이 아니라는 건 애초부터 확실했지만 진짜 이 정도일줄은 몰랐네; 원래 10경기 딱 채우고 글을 쓰려고 했는데 중계 보다 빡쳐서 결국 극대노함. 그 와중에 공만 빠른 덜 여문 뉴비들은 알아서 불을 질러주고 있고... 옌장.

오늘 이기던 지던, 안 굴러떨어지고 버티려면 무언가 변화가 필요할텐데 딱히 그럴만한 요소가 안 보인다.


덧글

  • 무명병사 2019/04/03 21:59 # 답글

    지금 뜬 공 두 개로 22이닝만에 겨우 한 점 냈네요. 그리고 보기좋게 영웅스윙으로 폭망...작년만 해도 이렇게 빌빌대는 동네 아니었는데?
    + 타자라고 있는 것들이 삽질을 하니 투수들이라고 기운이 날 리가 없...
  • 나인볼 2019/04/08 21:38 #

    정작 그렇게 내내 등신 빠따 모드인데 팀은 1위... 역시나 시즌을 이기게 만드는 건 선발인가 붑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