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막날에 진 5셋 태초에 게임이 있었느니라




...바로 내일이 시즌 2 패치날인데, 이제서야 외부 차원세트 진 5셋을 맞추고 좋아하는 인간이 여기에 있습니다(?). 사람 마음이라는게 묘해서, 방치해두고 있다가 패치날이 다가오다고 하니 확 달릴 생각이 들더군요(...)... 덕분에 얼마 전부터 피방 보너스도 좀 이용하면서 좀 빡세게 달린 결과로 소원 성취했네요.

사실 검색해보니 서유리 최종셋은 진 3셋 2개에 클럭&튜브라고 하길래 처음엔 그걸로 가볼까도 했지만, 도저히 시간에 맞출 수 없을 것 같기도 했고 이왕 셋템을 맞출 거면 엉성하게 몇 개만 걸치지 말고 다 맞춰서 두르자는 스타일이다보니 이렇게 됐네요. 시간이 조금만 더 있었으면 여기 5셋에 더해 퍼펙트 어설트 심볼 하나 정도는 더 걸칠 수 있었을 것 같은데, 결정이 모자라서 결국 하이 등급에서 멈춰야 했던 건 아쉬운 부분.

뭐 무기도 꼴랑 완악꼬 10강에(그나마도 하급 ㅠㅠ) 기껏 모은 5셋에도 최하급이 섞여있고 그 5셋을 제외하면 똥목걸이 1개에 재해복구본부 서유리 셋 2개라는, 여전히 부실한 점 투성이입다만; 그래도 이렇게 맞춰놓고 나니 캐릭이 조금은 강해진 느낌이 확실히 들어서 나름대로 기분은 좋습니다. ~ _~ 공항 템의 수준이 어떤가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그래도 한동안은 먹고 살 재산을 쟁여둔 것 같아서 더 그런 듯 합니다. 홋홋.



덧글

  • 무명병사 2015/10/07 21:41 # 답글

    저는 정체불명의 버-그로 아예 실행도 못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되면 좀 나아질려나...
    나온지 1년도 안된 따끈따끈한 신상 겜을 호환성 문제로 못하다니! 이럴 순 업서요! ㅠㅠ
  • 나인볼 2015/10/12 19:34 #

    그게 나딕 퀄리티죠. ㅇ ㅅㅇ(...) 캐릭은 죽이게 뽑아놓고 운영으로 망하는 기적!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