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드레노어 사냥기' 달성 태초에 게임이 있었느니라





대륙마다 하나씩은 붙어 있는 펫 수집 업적. 그리고 그것의 드군 버전이 바로 '드레노어 사냥기' 되겠다.

이 업적 달성에서 가장 큰 난관은 역시나 '그림자 포자박쥐'로, 적은 개체수(필드에 단 1마리)와 긴 젠시간 덕에 언제나 많은 와켓몬 유저들의 발목을 잡는 존재란 말씀. 그나마 출현 지역이 장가라 한 곳 뿐이라 수색 범위는 좁은 편이지만, 대신 그 쪽이 워낙에 사람들이 많이 오가는 지역이라 상대적으로 누군가 채 갈 확률도 높다는 것이 문제.













결국 가장 좋은 방법은, 다른 희귀펫들을 잡는 것과 마찬가지로 부캐 잠복(...). 마침 주둔지만 굴리면서 놀고 있던 트럴 드루의 손이 비어서, 나흘 정도 잠복한 끝에 입양에 성공했다. '목줄 수집 공격대' 3탄 업적에 관련된 펫들이 너무 안 나와서 조금 짜증이 나 있던 차, 그나마 이 쪽에서라도 비교적 짧은 시간에 건질 수 있었던 건 다행.














스킬은 딱히 특출날 것이 없는, 디버프형 펫. 생긴 것도 닮은 포자날개 펫과 거의 비슷한 녀석이다. 딱히 쓸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일단 업적을 찍은 것으로 만족. :)

이리하여 현재의 펫 종류는 527종. 하나씩 늘어가고는 있지만, 아직 목표인 600종 까지는 갈 길이 멀다.



덧글

  • Fug 2015/03/22 22:09 # 답글

    ㄷㄷㄷㄷㄷㄷㄷ
  • 나인볼 2015/03/24 19:59 #

    뭐 600 이미 넘긴 분들도 많은데...= ㅁ=;
  • A 2015/03/23 20:19 # 삭제 답글

    아.. 저도 이거 잡느라고 2일 내내 파킹했는데 안나와서 좌절했었던 기억이..
    결국 점검 끝나고 들어가서 먹었어요
    뒤늦게 깨달았지만 요즘 파티 구성하기에 주둔지 초대용으로 파티 많이들 만드시는데 거기 들어가면
    그 파티내 사람 많은 쪽 서버로 위상이 바뀌더라구요. 이걸 활용해서 위상 바꿔가면서 먹으면 딱 좋았을텐데.. 아쉬워요
  • 나인볼 2015/03/24 20:00 #

    많이들 그러죠. 근데 전 대표적 촌구석인 불군서버라 안 그래도 된답니다. 눈물이...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