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빠르게도 20패 스포츠 월드







씹솩이 오늘 경기를 통해 LG, 한화에 이어 리그 세번째로 20패 고지에 선착했다. 최근 6연패.

그리고 그 LG, 한화보다도 5월 성적이 안 좋은 유일한 팀이며(1승 9패), 최근 15경기 승률도 최하를 찍고 있다. 참고로 최근 6경기를 거치면서 얻은 득점은 17점, 반면 실점은 49점.

팀 방어율 최하위와 팀 실책 부동의 1위는 여기에 금붕어 똥처럼 달라붙은 덤. 3연전 동안 홈런 4개를 치면서 배트 빠던 + 정복자의 땅밟기 모드로 자기 집처럼 홈으로 들어오던 홍성흔의 모습, 오늘 8회말에 스캇이 관중과 시비트던 것, 그리고 9회초의 아름다운 뇌수비로 퍼주던 3점은 이 병신팀의 꼬라지가 어디까지 왔는가를 절절히 보여주던 상징적인 광경이었다.


계속해서 짜증을 드러내는 야수들의 모습을 보면 팀 케미도 엉망인 상태같고...이래서는 별로 기대할 여지가 안보인다. 점수 좀 벌어지니 아예 그냥 다음의 3연전(한화전)에 죽자사자 올인하려는 티를 팍팍 내던데, 한화라고 해서 지난 3연전처럼 쉽게 져줄 것 같은가? 5월의 기록 지표에서 대부분 한화가 위다. 아마 저 쪽에서도 우리를 반등을 위한 제물로 보고 있겠지.

덕분에 주말 한화와의 3연전은 무리수와 처절함이 뒤섞인, 안 좋은 의미로 장절한 대접전이 될 가능성이 농후해졌다. 캐삭빵 그리고 여기서도 루징 스코어를 장식하고 온다면, 장담하지만 올해 9위까지 한 번 굴러 떨어지게 될거다. 4강? 언감생심...




덧글

  • 괴인 怪人 2014/05/15 22:32 # 답글

    오오..풍도..오오... '죽으시면 됨'
  • 나인볼 2014/05/23 20:18 #

    풍도님의 말은 틀린게 없지라!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