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역시 판다리아 최강의 전설 펫은... 태초에 게임이 있었느니라





복귀한 후 조낸 달린 덕에 보상 가방에서 나오는 너구리 4종도 다 먹어놔서, 이제 이 쪽 관련 일퀘는 안할 테니 또 볼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전설 펫 퀘스트는 꽤 재미있었고 골치도 많이 썩였기에 기억 속에 즐거운 컨텐츠로 남아 있다. 그리고 그 중에서도 가장 땀나는 기억으로 남아있는 최강의 적은 바로 이 녀석, 도스리가.

방랑자 타운이나 니툰, 피가시 같은 녀석도 나름 강적이지만, 걔네가 그냥 커피라면 이 도스리가는 말 그대로 TOP다. 속도형이 아니라면 아군이 우선권을 가지기 어려운 속도에 엄청난 힐량, 거기다 속박기까지...공격력은 전설 펫들 중 가장 낮은 편이지만, 어차피 500을 넘어가는 시점에서 별로 의미가 없고;

비행형의 상성 공격력으로 순살해 보려고 해도 힐 덕에 결국 이 쪽이 먼저 눕고, 물 종류로 버티기를 해보려고 해도 공격력 차이 덕에 무리다. 결국 나름대로의 극딜용 특화 조합을 만들고, 힐 스킬을 좀 더디게 써주길 바라면서 5턴 안으로 순살하는 수 밖에 없는 놈이다. 파란색 25렙 펫이 50마리를 넘어간 지금 시점에서도, 지나갈 때 가끔 보이는 것만으로도 고생하던 기억을 다시 되새기게 만드는 강적.

나중에야 일종의 공략법(?)이 있다는 걸 알았지만, 그 땐 이미 생고생을 하면서 잡고 난 후였다는 것이 슬픈 점(...). 뭐 그래도 어차피, 그런게 다 재미고 추억이니까.




덧글

  • 말장난하네 2014/11/05 20:05 # 삭제 답글

    일종의 공략법(?)이 있다는 걸 알았지만,
    그래서 공략법이 뭔데 뭐 말장난하나
  • 나인볼 2014/11/05 22:48 #

    뭐 어쩌라고, 쓰는건 내 마음이지 니 비위 맞추면서 글 쓰랴? 꼬우면 니가 찾던가.

    별 찌끄레기가 기어들어와서 시비트고 지x일세.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